안녕하세요.
실버치과입니다 🙂
저희 실버치과는
매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
전달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올해도 어김없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분들께
작은 보템이 되고자 쌀 기부를
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
추운 겨울일수록 누군가의 관심과 따뜻한 마음이
더욱 큰 힘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.
이번에 전달한 쌀이 이웃분들의 따뜻한 식탁에
작은 온기가 되기를 바라며,
앞으로도 실버치과는 매년 이어오고 있는
나눔의 가치를 소중히 지켜나가겠습니다.
늘 보내주신 관심과 신뢰에 감사드리며,
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함께하는
치과가 되겠습니다😊
감사합니다!
